다이빙 활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의사소통의 한 형태는 몸짓입니다.
, 회선 신호, 랜턴 신호, 수중 등대, 수중통신장비 등. 먼저, 라인 신호에 대한 고려 사항은 다이버와 수면 사이 라인의 신호 통신 방식을 사용하는 원 탐색입니다.
, 반원 검색, 수면 공기 다이빙 등. 둘째, 로프 신호는 수중 탐색을 통해 각 팀에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셋째, 모든 수중 항해가 줄 신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 넷째, 시야가 좋지 않은 수중에서 잠수할 때는 2선 신호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 장애물이나 위험이 있는 경우 연결 와이어를 즉시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다섯째, 수신호나 대사를 이용한 신호방식을 강하게 전달해야 한다.
, 신호를 보낼 때 혼란을 피하기 위해 확실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여섯째, 모든 회선 신호는 서로를 인식해야 합니다.
. 수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구조 대원들은 구조된 사람이 아직 살아 있다고 믿었습니다.
, 구조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1차적인 정보수집은 목격자가 사고현장을 목격한 현장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목격자의 정보를 들어야 최종 객관적이고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다.
. 구조대원들이 물에 빠진 피해자 구조(익사체)어디야, 상황이 허락한다면 현장을 녹화하고 주변에서 발견한 다양한 물건을 수집하세요.. 구조자는 피해자를 잠수하거나 인양할 때 피해자를 시체로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
. 장비 고장 또는 공기 공급 중단으로 인한 수중 구조 작업의 긴급 상황, 계획된 다이빙 시간 이외의 과도한 다이빙은 공기가 고갈될 수 있습니다.
. 가스 공급이 중단되거나 비상 공기가 부족한 경우 다이버는 침착해야 합니다.
, 문제를 해결하려면 친구나 다른 다이버에게 즉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 하지만, 도움이 되는 동료가 너무 멀리 있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비상 수영 상승‘ 그리고 ‘부력 수영 증가하다‘긴급히 제기할 수 있다.
. 수중 구조 중 문제 발생 시 평정심을 잃지 않고 정상적인 호흡 유지. 움직임을 멈추고 다이버에게 손짓 등으로 문제를 알린다.
. 파트너와의 문제를 알고 있다면 당황하지 않도록 침착하게 확인하십시오.. 다이버가 도와주겠다는 신호를 보내고 다이버에게 접근했습니다.
. 주호흡기에 문제가 있어 호흡저항이 발생하면 2차호흡기로 교체하여 정상적으로 호흡하도록 한다.
. 보조 재호흡기로 정상적으로 호흡할 수 없다면 다이버 보조 재호흡기로 호흡을 시도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상승 전에 부표를 보여줍니다.
(SMB: 표면 마커 부표)다이버는 감압 절차를 유지하면서 상승합니다.
. 상승 후 수면에 도달하면 파도나 급류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충분한 부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 비상 상승의 경우 상승 속도를 제어하는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 비상 수영 상승(ESA: 비상 수영 상승)상대적으로 얕은(5-15미터)재호흡기를 물고 가능한 한 정상적인 속도로 숨을 내쉬면서 수면을 관찰하십시오.(매 순간 9미터)~에 오르다. 상승 시 에어탱크의 공기량이 증가하여 일정량의 호흡이 가능하므로 인공호흡기를 입에 물고 상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상 부력 상승(EBA: 비상 부력 상승)잠수복의 부력을 이용하여 비상시 또는 심해에서 상승할 때 웨이트를 버리고 팔과 다리를 벌려 물의 저항을 최대한 받아들이고 가슴을 위로 향하게 하여 기도를 열어 폐의 공기를 내보낸다.
그것을하는 방법. 현장 안전요원은 수중 구조의 궁극의 상황과 구조대원의 건강 상태를 관장한다.
, 비정상적인 구조 장비(전력 장비 등), 2교통사고에 대비한 현장 안전조치 현황 확인.
지휘관과 구조대원은 사무실로 복귀한 후 임무 중 발생하는 문제점과 어려움을 자체적으로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한다.
, 개선은 자기 교육 및 훈련의 자료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 시신 인양, 오염지역 등 감염 가능성이 있는 현장 활동을 할 때에는 인체 및 장비를 철저히 소독하여 감염을 예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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