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자왕, 왕자오가 말했다.
“진짜 보는 남자, 감기에 걸리다, 바람이 없다, 북한은 북한을 바라볼 것이다.
무지가 과부를 의존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
맹자는 왕에게 가고 싶었다.
, 왕은 말할 사람을 보냈습니다.
‘칭렌’너를 보려 하지만 나는 감기에 걸려서 머리를 풀 수 없다.
, 아침에 확인하겠습니다.
나는 모른다, 하인이 나를 보게 할 수 있습니까?
반대하다:
“기분 좋지 않아, 불가능한 북한. “
맹자가 대답했다.
“아쉽게도 몸이 아파서 집회에 가지 못했습니다.
”
왕, 기왕도.
왕은 제나라의 왕입니다.
맹자왕, 왕은 알지 못하여 맹자에게 맹자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고 맹자.
맹자는 왕을 찾아뵙고자 하였으나 왕은 알지 못하는 사이에 맹자를 불러 돌봐 달라고 하였다.
그러므로 맹자도 병으로 사직하였다.
좋다: ~해야 한다:“할 수 없음,하지만~출구“
밍선, 주 공순이 말했다.
“칭지병, 오늘 매달려, 누가 알아? “
다음날 나는 Guo Dong 씨를 애도하기 위해 나갔다.
, 공선주가 말했다.
“어제는 몸이 좋지 않으셔서 거절하셨는데 오늘은 어떻게 조의를 표하지 않으십니까?”
설명하다:
“칭차이, 오늘을 사랑, 왜 걸지 않습니까? “
맹인이 말했다.
“어제는 몸이 아팠어요., 오늘 기분이 좋아, 어떻게 애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구동씨, 닥터 치의 집.
Tunku 가족은 Qi State의 고귀한 첩의 가족입니다.
아사히, 가스가.
과거는 어제
또는, 질문.
또는 질문 단어.
끊다, 공자를 만나지 않음.
병으로 쇠퇴하고 먼저 뉘우치는 것은 마치 공자가 공자를 보지도 않고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것과 같다.
애도분류
질문(주인을 위로하다. 죽은 자를 알지 못할 때) 애도(죽은 이들에게 애도. 사망자의 신원을 알게 된 경우)
조문할 때 하나님께 절하지 말라.
왕, 의사.
왕이 사람을 보자 질병하다, 상원의원이 여기 있습니다.
맹자의 반응:
“왕의 삶을 살았던 사람들, 급여 징수 걱정, 할 수 없음.
아픈 작은 사랑, 을 향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맹중자답변.
‘어제 왕밍네가 있을 때 급여나는 건강 상태가 있어서 회의에 갈 수 없습니다.
.
오늘 기분이 나아졌나요? 조선시대달려 가다, 나는 모르지만, 당신은 도착해야합니다? ‘
도로의 수보다 사용자의 수가 더 많다, 설명하다:
“끝없는, 왕조에서 만든!
』
그는 사람들에게 길을 지키라고 명령했습니다, 맹자
‘제발 다시는 법정에 오지마.’말하게 해줘.
맹중자, 조씨, 학습자.
Zhao Mencius (Zhao Qi)는 맹자의 제자이며 맹자 밑에서 공부했다고 말했습니다.
급여 걱정, 말할 수 없다, 겸손.
월급을 받는 슬픔은 그가 아프고 나무를 심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걱정하다:그 파티
Zhong Ziquan 말했다, 또한 사람들은 맹자에게 돌아가지 말라고 명령하고 왕조를 세우기를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 진실을 말하라.
Zhongzi는 Quan 언어 (주변)로 대답하고 사람들에게 Mencius를 만나도록 명령하고 그의 말을 증명하기 위해 한국으로갔습니다.
권한: 원형 교차로(비정상적인)
원하다: 만나다 悀
Jing Chou의 Su Yan.
(맹자가다) 최후의 수단으로 징 추가다 머무르다완료.
케이코 라고:
“내면의 아이, 외부 에이전트, 좋은 사람.
부자, 존경.
못생긴 왕 Zhijingzi 참조, 못 봤다.』
케이코설명하다.
“존재하다 아버지와 아들 사이나오다 사이이 사람은 크다 윤리학보지 않았다.
부자간 좋다기반으로 황제와 주제 간 공손히기반으로.
나는 왕이다 선조두번째 공손히나는 보았다, 선생님 왕두번째 공손히햄은 보지 못했다“
설명하다:
“사악한!
이게 뭐야?!
제나라 사람들은 왕의 대변자와 싸울 인의가 없다.
, 어찌 인과 의가 아름답지 못하겠느냐??
심장이 말했다 “이게 뭐야?』 구름, 그렇다면 무례함은 아마도.
내가 최고가 아니야, 감히 왕 앞에 나아가지 못하다, 돌아가신 아버지.』
맹자설명하다.
“아!
무슨 뜻이에요?
함께그 나라 사람들 중에서 자비심아무도 왕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 어떻게 자비심가다 아름다움이 없다때문인가?
그 마음에 ‘어떻게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자비심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 때문이어야합니다, 그 다음에 무시이것보다 더 큰 것은 없다.
그래요 야오순~의 도로나는 감히 왕 앞에서 말할 수 없습니다.
, 그래서 함께그 나라 사람들 중에서 나는 왕두번째 공손히아무도 하지 않는다“
구름: 이런 식으로
징 추, 닥터 치의 집.
Jing Chou 가족은 Qi Dynasty 조부모의 가족입니다.
케이코, 징슈도.
Jing Zi는 Jing Chou입니다.
사악한, 감탄사도.
악(oh)은 한숨을 쉬다라는 뜻의 단어입니다.
징츄가 한말, 어린 아이들에 대한 존중;
맹자의 말, 존경하는 사람들.
Jing Chou가 말한 것은 Jing에 대한 작은 것입니다.
맹자가 말한 것은 경외의 위대함이었다.
케이코 라고:
“아니요, 죽지 않는.
의식:
“부자, 아무것도 없다; 사령관, 부정.』
구장차오 또한, 왕의 명령을 듣는 불행, 남편 리루오와는 달라야 한다.』
케이코설명하다.
“아니요. 나는 이것을 말하지 않았다.
의식도착하다 ‘아버지께서 전화를 하셨고, 나는 대답을 늦추지 않았습니다.
, 왕나는 말이 명령을 내리기 위해 멍에를 메울 때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설명하다.
처음에는 북한나는 가고 있었다 왕밍듣고 나서도 결정선당신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여야만 해 의식다른 것 같다“
의식:
“아버지, 약속하다.』
나는 행사를 위해 여기 있습니다.
“아빠가 부르면 빨리 대답하되 늦추지 않는다.
”
다시 말:
“사령관, 사무실에서, 도시에서.』
다시 말해봐
“군주가 소환할 때 궁궐에서 신발을 신을 필요가 없고, 외출할 때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단어
맹자왕의 탄생, 그리고 정지의 운명을 들었다, 이번 선물과는 다른 것 같아요.
나는 이와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 맹자는 왕을 만나러 가려고 했으나 왕의 말을 듣고 물러났다.
설명하다:
“와 있다고 한다.
?
맹자설명하다.
“방법이있다(왕을 섬기는 예절)그런 뜻 이었습니까?
쩡쯔가 말했다.
:
“진과 추의 축복, 손이 닿지 않는.
그는 부자 다, 죄송합니다;
비 치주에, 죄송합니다,
내가 얼마나 불쌍해?』
쩡쯔설명하다.
‘진나라와 추나라의 부는 내 손에 닿지 않는다.
그들이 그의 재산으로 그를 대우한다면, 나는 자비심~처럼,
그들을 공식적인당신이 나를 대하는 경우 의로운나는 당신을 대할 것입니다,
내가 무엇을 놓치고 있을지도 모른다? ‘
남편은 불의하지만 Zeng 선생은 말했다?
부당존재하다 쩡쯔뭐라고 하셨나요?
그것은 동일합니다.
이것은 방향그것은 보인다.
세상에 Da Zun San이 있습니다.
: 1주에, 치아 하나, 덕 있는.
하늘 아래도착하다 대준이 세 가지를 가지고, 공식적인이것 나이당신은 가지고 있습니까 독일이것은 하나이다.
조선시대, 파티는 이가 좋아, 장민 차장 모루데.
조선시대존재하다 공식적인아무것도 비교, 파티존재하다 나이아무것도 할 수 없다, 세상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을 발전시킨다 독일같은게 없어.
종류 중 하나, 천천히 해?
어떻게 대준한 가지 모두그리고 둘 다 가진 남자 갑작스런 느린당신은합니까?
만족, 싫어하다, 작은 또한.
또는 커억, 중국 서예.
慊(겸)은 미안하고 부족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嗛(겸)이라고 쓰고 입에 물건을 넣을 때 글자를 쓴다고 한다.
허나 안타깝지만 마음이 안타깝다.
, 빠르다·발을 위해·증오를 위해·적은 비용으로, 하지만 문제 때문에 귀가 다른.
음, 慊(慊)는 또한 단순히 마음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에 따라 시기심, 만족, 분개 또는 반대의 느낌입니다.
맹자
내 의지, 도덕의 아들 고문.
맹자가 말했다.
“나의 뜻은 장자가 말한 것이 아니다.
”
Zeng Ziyan에서 인용, 그리고 구름
남편이 틀렸어, 그리고 Zeng Zi는 기꺼이 말할 것입니다.
, 그게 사실이야?.
그러므로 선조들의 말대로 말했다.
‘이것은 불의한 일입니다.
Cheng Zi는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이와는 별개로 일종의 도덕 원칙이 있는 것 같다.
도달하다, 통과하다.
다 소통입니다.
세계가 존경하는, 세 명의 사람들. 쩡쯔가 말했다.
, 게이드는 말했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가 세상의 공통된 힘으로 추진됩니다.
현재 Qi의 왕은 Jue Er이 있습니다.
, Andy는 Djokovic보다 너무 느립니다.
?
지금 교왕은 아버지가 한 명뿐인데 어떻게 이것을 젊고 유덕한 사람을 공경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겠습니까?
고인이 된 황제에게는 부르지 않은 신하들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큰 일을 하고 싶은 통치자에게는 함부로 불러들일 수 없는 부하가 있어야 한다.
계획을 갖고 싶다면 실행하십시오.
의논할 게 있으면 이만 가겠습니다.
도의 미덕과 기쁨에 대한 존중은 만족하고 약속하는 것만 못하다.
도덕을 존중하고 도교를 즐기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우리는 함께 위대한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유망한:이벤트. 대기업
위대한 아버지, 유망한, 특이한 왕.
위대한 일을 하는 스승은 위대한 일을 하지 않는 스승이다.
Cheng Zi가 말했다.
:
“그러므로 옛 사람들은 남을 공경과 공경으로 대해야 하고, 뒤따르는 사람들은, 비폭력적 자제력, 귀를 위해.』
Cheng Zi가 말했다.
“고대인들이 런쥔이 경례를 끝내고 물러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것은 그들이 스스로를 높이고 자신을 더 크게 만들었기 때문이 아니라 이것 때문이었습니다.
”
높은 수프는 Yi Yin에 있고 그것을 배우고 장관, 고대인은 일하지 않고 왕이됩니다.
알더 공작은 관종에게서 배운 후 신하들을 따랐고, 고대에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 패권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우왕은 음(陰)에게 배우러 간 뒤 그를 신하로 삼아 수고 없이 왕이 되었다.
Hui Wang은 Yin Xin에게 배우고 그를 부하로 삼았으므로 아무런 노력없이 마스터가되었습니다.
먼저 배우다, 시 지야.
후속 조치, 렌 지예.
첫 번째 공부 방문은 교사가 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부하가 되는 방문은 수탁자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 나는 못생기고 못생겨서 그와 잘 지낼 수 없다.
이제 세상은 춥고 도덕도 춥습니다.
그분이 없으면 좋은 목사와 그들의 짐, 나쁜 목사와 그들의 짐이 있습니다.
왕은 가르치는 신하가 되는 것을 좋아하지만 왕은 가르치는 신하가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못생긴, 수업도.
못난이는 똑같다
느슨하게, ~도.
훌륭한.
기르다, 자신의 말을 들어라, 양재.
교훈, 스스로를 학자라고 부른다.
세뇌는 사람이 그의 말을 듣고 그의 말에 순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Instructed는 연구를 따르는 사람을 말합니다.
Tang Zhi는 Yi Yin에게, Tang Gong은 Guan Zhong에게 있었지만 감히 그들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우왕은 감히 이안을 부르지 않았고, 조공은 감히 유우를 부르지 못했다.
Guan Zhong과 당신은 부를 수 없지만 상황은 Guan Zhong이 아닙니다? “
나는 사무라이가 아닌 사람은커녕 사무라이라고 불릴 수도 없다!
존재하지 않는, 맹자는 자신있다.
Guan Zhong이 아닌 것은 Mencius가 스스로 가르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팬 말한다:
“조맹, 객원교사의 입장, 존재하지 않는 장교, 늦은 죽음.』
Mann 부인이 말했다.
“맹자가 제나라에 가서 도수와 정사를 관장하는 칭호를 받아 관직을 맡지 아니하였으니 그 말이 이와 같도다.
”
챕터 보기
초청교사는 순종을 칭찬으로 여기지 않는다, 그리고 Chen Shan을 존중으로 비난하기 위해;
고귀한 부, 그리고 존경하는 신사를 유덕한 사람으로 삼으라., 그런 다음 위와 아래로 넘기면 도덕 산업이 완성됩니다.
.
이 장은 보여줍니다
‘성공을 간절히 바라는 사람은 명령을 잘 받아들이는 것을 예의로 여기지 않고 어려운 일과 좋은 말을 존중한다.
사람이 부귀를 중히 여기지 않고 덕과 사람을 중시하면 서로 공명하여 덕으로 성공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