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미나 회복 스킬
스태미나 회복 스킬
경주 거리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예) 단거리=65 / 마일=70 / 중거리=75 / 장거리=80
(↑정확한 수치↑아니요 이것은 예시 설명입니다.
)
(원거리 회복 효율 최고/단거리 회복 효율 최저)
식
직선 복구
랜덤 라인
물리 회복력 0.055
직선 복구
직선상에서 스태미너를 약간 회복
랜덤 라인
물리 회복력 0.015
원호 선생님
어지럽히지 않고 회전
신체 회복
임의의 각도
물리 회복력 0.055
코너 회복
어지럽히지 않고 회전
약간의 힘을 되찾다
임의의 각도
물리 회복력 0.015
강철 같은 의지
게임 초반에 막혔을 때
강한 의지를 품고 체력을 회복
초기 게임/앞서 휴식 > 1초
물리 회복력 0.055
방패
게임 초반에 막혔을 때
약간의 체력을 숨기고 회복
초기 게임/앞서 휴식 > 1초
물리 회복력 0.015
깨지지 않는 마음
레이스 중간에 통과한 경우
신체 회복
중간/랭크 하락
물리 회복력 0.055
얼굴 보존
레이스 중간에 통과한 경우
약간의 힘을 되찾다
중간/랭크 하락
물리 회복력 0.015
나의 동풍
경주 도중에 포위된 경우
신체 회복
중간/모든 경로(전면 및 측면)가 1초 이상 차단됨
물리 회복력 0.055
악마의 진정
경주 도중에 포위된 경우
약간의 힘을 되찾다
중간/모든 경로(전면 및 측면)가 1초 이상 차단됨
물리 회복력 0.015
Aoharu Burning Body (이미지 있으면 첨부할게요)
게임 도중 아오하루의 영혼이 타오른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힘
높을수록 더 많은 체력을 회복합니다.
무작위 중간
물리 회복력은 약 0.055
젊음의 점화자
게임 도중 아오하루의 영혼이 타오른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힘
높을수록 회복되는 체력이 적습니다.
무작위 중간
스태미너 회복량은 약 0.015
짜내다
게임 종료 시 많은 스킬을 발동하면
약간의 힘을 되찾다
게임 오버 / 발동 스킬 3개 이상
물리 회복력 0.015
낫토인삼
남은 거리가 777m 일 때
나는 조금 명랑하다
남은 거리는 777m
물리 회복력 0.015
상황파악
당신이 경주의 뒤에 있다면
약간 낮은 전력 <短距离>
스프린트/미들 레이스 랜덤/플레이스 % > 50%(챔피언스 컨퍼런스 6~9일)
물리 회복력 0.015
통찰력
레이스 초반에 뒤쳐지면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마일/레이스 시작 무작위/순위 비율이 50% 이상(챔피언십에서 6~9위)
물리 회복력 0.055
개발을 봐
레이스 초반에 뒤쳐지면
약간 적은 힘
마일/레이스 시작 무작위/순위 비율이 50% 이상(챔피언십에서 6~9위)
물리 회복력 0.015
파이오니어 (사진 받으면 첨부할게요)
당신이 게임보다 앞서 있다면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中等距离>
중간 거리/경주 종료 랜덤/리더(1위)
물리 회복력 0.055
전망
당신이 게임보다 앞서 있다면
약간 낮은 전력<中档>
중간 거리/경주 종료 랜덤/리더(1위)
물리 회복력 0.015
Shenbu (사진을 받으면 첨부하겠습니다)
적은 노력으로 좌우 이동<中等距离>
중간 거리/이동 차선 안팎
물리 회복력 0.055
가벼운 걸음
약간의 힘으로 좌우 이동<中等距离>
중간 거리/이동 차선 안팎
물리 회복력 0.015
식히다
줄을 서면 숨을 참아
적은 전력 소비<长距离>
장거리/랜덤라인
물리 회복력 0.055
심호흡을 하다
줄을 서면 숨을 참아
약간 낮은 전력<远距离>
장거리/랜덤라인
물리 회복력 0.015
위기에 맞서는 힘
지칠 때
달리기를 위한 에너지 회복<长距离>
원거리/남은 체력 소진
물리 회복력 0.055
기갑 탱크
지칠 때
약간의 에너지로 실행<长距离>
원거리/남은 체력 소진
물리 회복력 0.015
VIP 프리패스
추월의 마음이 솟아오른다
적은 전력 소비<长距离>
원거리/캐칭 발동(앞의 우마무스메가 시야에 들어오고 속도를 높여 따라잡을 때)
(Escape first in first out)의 요령이 있으면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리 회복력 0.055
능숙한 패스
추월의 마음이 솟아오른다
약간 낮은 전력<远距离>
원거리/캐칭 발동(앞의 우마무스메가 시야에 들어오고 속도를 높여 따라잡을 때)
(Escape first in first out)의 요령이 있으면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리 회복력 0.015
스태미나 메쉬 (사진 받으면 첨부할게요)
당신이 경주의 뒤에 있다면
정면에서 약간의 에너지를 소비
장거리 / 레이스 종료 무작위 / 5위 이상 (컨퍼런스 오브 챔피언스 5~9위)
(유저) 체력회복 0.035 / 체력회복 -0.01
스태미너 이터
당신이 경주의 뒤에 있다면
전방에서 약간의 체력 소모
장거리 / 레이스 종료 무작위 / 5위 이상 (컨퍼런스 오브 챔피언스 5~9위)
(유저) 스태미나 회복량 0.015 / 스태미나 회복량 -0.005
말괄량이 우마 니앙
오르막길을 오르는 데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도주/오르막 입장
물리 회복력 0.055
추진력을 가지고 운전하다
오르막길을 오르는 데 약간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도주/오르막 입장
물리 회복력 0.015
진정해
레이스 시작 시 더 적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操作优先>
게임 시작 시 우선 순위/랜덤/랭킹 비율이 50% 미만(챔피언 컨퍼런스 기준 1~5위)
물리 회복력 0.055
체력 유지
레이스 초반에 약간 힘이 부족함<操作优先>
게임 시작 시 우선 순위/랜덤/랭킹 비율이 50% 미만(챔피언 컨퍼런스 기준 1~5위)
물리 회복력 0.015
레이스 플래너
레이스 중반 동기부여 부족<操作优先>
Leading / Mid-Race Random / 순위 비율 50% 이하 (Champions Conference 1st-5th)
물리 회복력 0.055
좋은 위치를 따르다
약한 파워 미드 레이스<操作优先>
Leading / Mid-Race Random / 순위 비율 50% 이하 (Champions Conference 1st-5th)
물리 회복력 0.015
대식가
게임 중 체력 회복<行动优先>
선행/중간 스토캐스틱
물리 회복력 0.055
영양물 섭취
레이스 중 약간의 회복<行动优先>
선행/중간 스토캐스틱
물리 회복력 0.015
안심하다
게임 종료 시 체력 회복<行动优先>
마지막에 선착순/무작위
물리 회복력 0.055
짧은 휴식
경기 종료 시 스태미나를 약간 회복합니다.
마지막에 선착순/무작위
물리 회복력 0.015
잠
경주 도중에 뒤쳐지면
신체 회복 <行动优先>
최초 참가/후반 랜덤/랭킹율 50% 이상(챔피언십 5~9위)
물리 회복력 0.055
조용한 호흡
경주 도중에 뒤쳐지면
조금 회복하다<行动优先>
최초 참가/후반 랜덤/랭킹율 50% 이상(챔피언십 5~9위)
물리 회복력 0.015
잠자는 사자
경주 중 다리를 구하십시오
절전<操作感应>
체이스/랜덤 매치 중간/75% 이상의 거리 위치 비율(추격이 많은 매치에서는 활성화가 불규칙할 수 있음)
물리 회복력 0.055
뒤에 기다려
경주 중 다리를 구하십시오
더 적은 전력 사용 <操作选择>
체이스/랜덤 매치 중간/75% 이상의 거리 위치 비율(추격이 많은 매치에서는 활성화가 불규칙할 수 있음)
물리 회복력 0.015
방과 후 전문가
다운힐은 더 적은 전력을 필요로 합니다.
<操作归纳>
체이스/하강 입장
물리 회복력 0.055
내리막 재미
내리막 길을 갈 때 약간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체이스/하강 입장
물리 회복력 0.015
시원한
앞에 장애물이 있을 때 진정하세요
자세를 조금 고쳐라<战略追加>
1초 이상의 추격/진출 방해
물리 회복력 0.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