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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마무스메) 스태미나 회복 스킬

스태미나 회복 스킬

스태미나 회복 스킬

경주 거리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예) 단거리=65 / 마일=70 / 중거리=75 / 장거리=80

(↑정확한 수치↑아니요 이것은 예시 설명입니다.
)

(원거리 회복 효율 최고/단거리 회복 효율 최저)

이클립스 직선 복구

직선 복구

랜덤 라인

물리 회복력 0.055

직선 복구

직선상에서 스태미너를 약간 회복

랜덤 라인

물리 회복력 0.015

원호 마스터 코너 복원

원호 선생님

어지럽히지 않고 회전

신체 회복

임의의 각도

물리 회복력 0.055

코너 회복

어지럽히지 않고 회전

약간의 힘을 되찾다

임의의 각도

물리 회복력 0.015

철의 의지의 방패

강철 같은 의지

게임 초반에 막혔을 때

강한 의지를 품고 체력을 회복

초기 게임/앞서 휴식 > 1초

물리 회복력 0.055

방패

게임 초반에 막혔을 때

약간의 체력을 숨기고 회복

초기 게임/앞서 휴식 > 1초

물리 회복력 0.015

파괴할 수 없는 마음, 체면을 지켜라

깨지지 않는 마음

레이스 중간에 통과한 경우

신체 회복

중간/랭크 하락

물리 회복력 0.055

얼굴 보존

레이스 중간에 통과한 경우

약간의 힘을 되찾다

중간/랭크 하락

물리 회복력 0.015

내 Dongfeng 악마 군대의 Shuang

나의 동풍

경주 도중에 포위된 경우

신체 회복

중간/모든 경로(전면 및 측면)가 1초 이상 차단됨

물리 회복력 0.055

악마의 진정

경주 도중에 포위된 경우

약간의 힘을 되찾다

중간/모든 경로(전면 및 측면)가 1초 이상 차단됨

물리 회복력 0.015


아오하루 버닝 이그니션 바디

Aoharu Burning Body (이미지 있으면 첨부할게요)

게임 도중 아오하루의 영혼이 타오른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힘

높을수록 더 많은 체력을 회복합니다.

무작위 중간

물리 회복력은 약 0.055

젊음의 점화자

게임 도중 아오하루의 영혼이 타오른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힘

높을수록 회복되는 체력이 적습니다.

무작위 중간

스태미너 회복량은 약 0.015


짜내다

짜내다

게임 종료 시 많은 스킬을 발동하면

약간의 힘을 되찾다

게임 오버 / 발동 스킬 3개 이상

물리 회복력 0.015


낫토인삼

낫토인삼

남은 거리가 777m 일 때

나는 조금 명랑하다

남은 거리는 777m

물리 회복력 0.015


상황파악

상황파악

당신이 경주의 뒤에 있다면

약간 낮은 전력 <短距离>

스프린트/미들 레이스 랜덤/플레이스 % > 50%(챔피언스 컨퍼런스 6~9일)

물리 회복력 0.015

인사이트 개발 살펴보기

통찰력

레이스 초반에 뒤쳐지면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마일/레이스 시작 무작위/순위 비율이 50% 이상(챔피언십에서 6~9위)

물리 회복력 0.055

개발을 봐

레이스 초반에 뒤쳐지면

약간 적은 힘

마일/레이스 시작 무작위/순위 비율이 50% 이상(챔피언십에서 6~9위)

물리 회복력 0.015


전망

파이오니어 (사진 받으면 첨부할게요)

당신이 게임보다 앞서 있다면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中等距离>

중간 거리/경주 종료 랜덤/리더(1위)

물리 회복력 0.055

전망

당신이 게임보다 앞서 있다면

약간 낮은 전력<中档>

중간 거리/경주 종료 랜덤/리더(1위)

물리 회복력 0.015


가벼운 걸음

Shenbu (사진을 받으면 첨부하겠습니다)

적은 노력으로 좌우 이동<中等距离>

중간 거리/이동 차선 안팎

물리 회복력 0.055

가벼운 걸음

약간의 힘으로 좌우 이동<中等距离>

중간 거리/이동 차선 안팎

물리 회복력 0.015

숨을 식히다

식히다

줄을 서면 숨을 참아

적은 전력 소비<长距离>

장거리/랜덤라인

물리 회복력 0.055

심호흡을 하다

줄을 서면 숨을 참아

약간 낮은 전력<远距离>

장거리/랜덤라인

물리 회복력 0.015

위기 이전의 저전력 외부 연료 탱크

위기에 맞서는 힘

지칠 때

달리기를 위한 에너지 회복<长距离>

원거리/남은 체력 소진

물리 회복력 0.055

기갑 탱크

지칠 때

약간의 에너지로 실행<长距离>

원거리/남은 체력 소진

물리 회복력 0.015

VIP 프리패스 숙련도 패스

VIP 프리패스

추월의 마음이 솟아오른다

적은 전력 소비<长距离>

원거리/캐칭 발동(앞의 우마무스메가 시야에 들어오고 속도를 높여 따라잡을 때)

(Escape first in first out)의 요령이 있으면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리 회복력 0.055

능숙한 패스

추월의 마음이 솟아오른다

약간 낮은 전력<远距离>

원거리/캐칭 발동(앞의 우마무스메가 시야에 들어오고 속도를 높여 따라잡을 때)

(Escape first in first out)의 요령이 있으면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물리 회복력 0.015


스태미너 이터

스태미나 메쉬 (사진 받으면 첨부할게요)

당신이 경주의 뒤에 있다면

정면에서 약간의 에너지를 소비

장거리 / 레이스 종료 무작위 / 5위 이상 (컨퍼런스 오브 챔피언스 5~9위)

(유저) 체력회복 0.035 / 체력회복 -0.01

스태미너 이터

당신이 경주의 뒤에 있다면

전방에서 약간의 체력 소모

장거리 / 레이스 종료 무작위 / 5위 이상 (컨퍼런스 오브 챔피언스 5~9위)

(유저) 스태미나 회복량 0.015 / 스태미나 회복량 -0.005

말괄량이 우마무스메, 기세를 몰아 앞으로 나아가다

말괄량이 우마 니앙

오르막길을 오르는 데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도주/오르막 입장

물리 회복력 0.055

추진력을 가지고 운전하다

오르막길을 오르는 데 약간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도주/오르막 입장

물리 회복력 0.015

진정해

진정해

레이스 시작 시 더 적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操作优先>

게임 시작 시 우선 순위/랜덤/랭킹 비율이 50% 미만(챔피언 컨퍼런스 기준 1~5위)

물리 회복력 0.055

체력 유지

레이스 초반에 약간 힘이 부족함<操作优先>

게임 시작 시 우선 순위/랜덤/랭킹 비율이 50% 미만(챔피언 컨퍼런스 기준 1~5위)

물리 회복력 0.015

레이스 플래너는 좋은 위치를 따릅니다.

레이스 플래너

레이스 중반 동기부여 부족<操作优先>

Leading / Mid-Race Random / 순위 비율 50% 이하 (Champions Conference 1st-5th)

물리 회복력 0.055

좋은 위치를 따르다

약한 파워 미드 레이스<操作优先>

Leading / Mid-Race Random / 순위 비율 50% 이하 (Champions Conference 1st-5th)

물리 회복력 0.015

식량 공급

대식가

게임 중 체력 회복<行动优先>

선행/중간 스토캐스틱

물리 회복력 0.055

영양물 섭취

레이스 중 약간의 회복<行动优先>

선행/중간 스토캐스틱

물리 회복력 0.015

휴식 짧은 휴식

안심하다

게임 종료 시 체력 회복<行动优先>

마지막에 선착순/무작위

물리 회복력 0.055

짧은 휴식

경기 종료 시 스태미나를 약간 회복합니다.

마지막에 선착순/무작위

물리 회복력 0.015

조용히 호흡하는 휴식 자세

경주 도중에 뒤쳐지면

신체 회복 <行动优先>

최초 참가/후반 랜덤/랭킹율 50% 이상(챔피언십 5~9위)

물리 회복력 0.055

조용한 호흡

경주 도중에 뒤쳐지면

조금 회복하다<行动优先>

최초 참가/후반 랜덤/랭킹율 50% 이상(챔피언십 5~9위)

물리 회복력 0.015

잠자는 사자 뒤에서 기다리다

잠자는 사자

경주 중 다리를 구하십시오

절전<操作感应>

체이스/랜덤 매치 중간/75% 이상의 거리 위치 비율(추격이 많은 매치에서는 활성화가 불규칙할 수 있음)

물리 회복력 0.055

뒤에 기다려

경주 중 다리를 구하십시오

더 적은 전력 사용 <操作选择>

체이스/랜덤 매치 중간/75% 이상의 거리 위치 비율(추격이 많은 매치에서는 활성화가 불규칙할 수 있음)

물리 회복력 0.015

집으로 가는 길에 전문가의 방과 후 재미

방과 후 전문가

다운힐은 더 적은 전력을 필요로 합니다.
<操作归纳>

체이스/하강 입장

물리 회복력 0.055

내리막 재미

내리막 길을 갈 때 약간 더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체이스/하강 입장

물리 회복력 0.015


시원한

시원한

앞에 장애물이 있을 때 진정하세요

자세를 조금 고쳐라<战略追加>

1초 이상의 추격/진출 방해

물리 회복력 0.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