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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중 구조 절차 및 다이빙 절차

다이빙 활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의사소통의 한 형태는 몸짓입니다., 회선 신호, 랜턴 신호, 수중 등대, 수중통신장비 등. 먼저, 라인 신호에 대한 고려 사항은 다이버와 수면 사이 라인의 신호 통신 방식을 사용하는 원 탐색입니다., 반원 검색, 수면 공기 다이빙 등. 둘째, 로프 신호는 수중 탐색을 통해 각 팀에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모든 수중 항해가 줄 신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넷째, 시야가 좋지 않은 수중에서 잠수할 때는 2선 신호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 장애물이나 위험이 있는 경우 연결 와이어를 즉시 제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섯째, 수신호나 대사를 이용한 신호방식을 강하게 전달해야 한다., 신호를 보낼 때 혼란을 피하기 위해 확실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여섯째, 모든 회선 신호는 서로를 인식해야 합니다.. 수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구조 대원들은 구조된 사람이 아직 살아 있다고 믿었습니다., 구조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1차적인 정보수집은 목격자가 사고현장을 목격한 현장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목격자의 정보를 들어야 최종 객관적이고 정확한 판단이 가능하다.. 구조대원들이 물에 빠진 피해자 구조(익사체)어디야, 상황이 허락한다면 현장을 녹화하고 주변에서 발견한 다양한 물건을 수집하세요.. 구조자는 피해자를 잠수하거나 인양할 때 피해자를 시체로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 장비 고장 또는 공기 공급 중단으로 인한 수중 구조 작업의 긴급 상황, 계획된 다이빙 시간 이외의 과도한 다이빙은 공기가 고갈될 수 있습니다.. 가스 공급이 중단되거나 비상 공기가 부족한 경우 다이버는 침착해야 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친구나 다른 다이버에게 즉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하지만, 도움이 되는 동료가 너무 멀리 있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비상 수영 상승그리고 부력 수영 증가하다긴급히 제기할 수 있다.. 수중 구조 중 문제 발생 시 평정심을 잃지 않고 정상적인 호흡 유지. 움직임을 멈추고 다이버에게 손짓 등으로 문제를 알린다.. 파트너와의 문제를 알고 있다면 당황하지 않도록 침착하게 확인하십시오.. 다이버가 도와주겠다는 신호를 보내고 다이버에게 접근했습니다.. 주호흡기에 문제가 있어 호흡저항이 발생하면 2차호흡기로 교체하여 정상적으로 호흡하도록 한다.. 보조 재호흡기로 정상적으로 호흡할 수 없다면 다이버 보조 재호흡기로 호흡을 시도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상승 전에 부표를 보여줍니다.(SMB: 표면 마커 부표)다이버는 감압 절차를 유지하면서 상승합니다.. 상승 후 수면에 도달하면 파도나 급류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충분한 부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비상 상승의 경우 상승 속도를 제어하는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비상 수영 상승(ESA: 비상 수영 상승)상대적으로 얕은(5-15미터)재호흡기를 물고 가능한 한 정상적인 속도로 숨을 내쉬면서 수면을 관찰하십시오.(매 순간 9미터)~에 오르다. 상승 시 에어탱크의 공기량이 증가하여 일정량의 호흡이 가능하므로 인공호흡기를 입에 물고 상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상 부력 상승(EBA: 비상 부력 상승)잠수복의 부력을 이용하여 비상시 또는 심해에서 상승할 때 웨이트를 버리고 팔과 다리를 벌려 물의 저항을 최대한 받아들이고 가슴을 위로 향하게 하여 기도를 열어 폐의 공기를 내보낸다.그것을하는 방법. 현장 안전요원은 수중 구조의 궁극의 상황과 구조대원의 건강 상태를 관장한다., 비정상적인 구조 장비(전력 장비 등), 2교통사고에 대비한 현장 안전조치 현황 확인.

지휘관과 구조대원은 사무실로 복귀한 후 임무 중 발생하는 문제점과 어려움을 자체적으로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한다., 개선은 자기 교육 및 훈련의 자료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시신 인양, 오염지역 등 감염 가능성이 있는 현장 활동을 할 때에는 인체 및 장비를 철저히 소독하여 감염을 예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