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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쟁

(낭비) 논란

잔디 전경_무궁무진한 빛

2012-02-15 22:07:00


갑작스러운 차별화는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깨달음과 갑작스런 깨달음과 깨달음 Yixiu.

다시 물어보세요. “금액이 맞습니까? 돈의 분할이 맞습니까?”
답변: “갑자기 깨달음”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깨달음입니다.

다시 한 번 묻겠습니다.
깨달음이라는 단어는 언제를 의미합니까?
리드: 관찰 가능.

이렇게 어려운 단어가 익숙하지 않은데 지금 알려드릴테니 직접 찾아보세요.

불법

공중에 그런 말이나 생각은 없지만 거기에 도달하기 위한 과정이 있다.

이것은 네 가지 과정을 거쳐야 하며, 모두 통과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것에 마음을 열어도, 깨달음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보이지 않는 것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보고도 모른다면 깨달은 것입니다.
화각, 시점 등 어려운 단어를 직접 사용하지 마세요.

눈으로는 이해할 수 없고, 마음으로는 만질 수 없다.

Huiyan (Huiyan): Huiyan이 열리면 단어를 읽을 수 있으므로 지금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열려 있는)
천안(하늘을 보는 눈): 빛, 투명함, 공허함을 봅니다.
(보여주다)
법을 보는 눈: 여래를 보면 세상이 즉시 바뀐다.
(계발)
모든 단계가 다릅니다
부처의 눈(Buddha’s eye) : 시방 삼방에 두루 있는 공(空)과 일체(一體)이다.
(입력하다)

스스로 반성하고 판단하세요.
본다는 것은 본다, 어느 부분이 본다는 것인가?
자연을 보는 것이 자연을 보는 것이라면 하늘의 눈이 열린 때이다.

자신의 본성을 있는 그대로 본다면 원인과 결과 없이 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직접 할 수 있습니까?

다시 묻겠습니다.
팔정도(八正道)를 아십니까?
언제 첫 걸음, 바른 견해를 말해야 할까요? 성과가 보이지 않는다면 긍정적인 의견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성스러운 팔정도는 저절로 성립될 수 있습니까? 한번에 될까?
글자와 일치하지 않는 것을 직접 발견하시면 보여주시고 알려주세요.

하늘의 눈을 뜨면 쓸데없는 말과 씨름하지 않습니다.

*

법이 법이라도 어기면
법이 아니면 불법인가요?
손가락을 떼면 꺼진다
내가 소리쳐도 나에게 불리하다.

내가 왜 당신에게 말해야 합니까?

휴식을 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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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치지 않으면 어떻게 그 길을 갈 수 있습니까?
좋은 질문.

그런 사람들에게 불교를 가르치니 잘 살펴보세요.

“세존이시여, 어떤 선남자 선여인이 아뇩다라삼먁삼보리의 마음을 일으키면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어떻게 다스려야 할까요?

착한 아이, 착한 아이
순종한 후에 물어보십시오.그럼 내가 가르쳐 줄게

어떻게 좋을 수 있습니까?
“선을 소홀히 여기지 말고 악을 가볍게 여기지 말라.”

나는 모른다.
쉽게 가르쳐 주세요.
“마음을 다해 절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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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처님이 가르치신 인연의 법칙을 믿는다면
그가 누구를 위해 수고했는지, 인생에서 얼마나 수고했는지 아무도 모른다.

집에 도착했을 때 실망하지 말고 지금 산문에 도착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셀 수 없이 많은 삶에서 집을 나간 것이 몇 번인지 모릅니다.

돌이켜보면 나는 전생에 깨어났고 전생에 하늘눈을 뜬 자이기도 하다.

Tachyon Split에서 생각을 놓치면 생사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사람들은 손가락으로 가리킬 때 가리키는 곳을 보지 않고 위를 보려고 합니다.

생각이 일어나면 그 가지가 백여덟 개가 되고 하늘에 뻗으면 삼천 강을 이룬다…
당신이 보고 듣는 것에 관여(논쟁)하지 않으면 당신은 편안함을 느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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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 없는 문으로 들어가, 없는 길을 걸어라 *

어느 날 나는 지하실에서 내려온 40세의 너덜너덜한 노인을 만났습니다.

만나자마자 할 말을 잃고 침식을 잃었다.
이틀 동안 무릎 꿇고 춤을 췄어
하지만 잠깐, 무릎은 아프지만 내 눈은 검다.
떠난 스님은 실종…

화두 경전을 보면 다 아는 것 같고, 족장 기록을 보면 글의 단점을 알 수 있다.

내가 앉았을 때 나는 아무것도 몰랐다.
남자를 만나면 남자는 상관없다고 하지만
내 가슴은 답답하지, 그렇지? ? 의심이 듭니다.

그리고 20일 후 소식을 들은 스님은 천리를 달렸다.

만나자마자 큰 소리로 외쳤다.
“여섯 시조가 안 앉은 줄 알았는데 왜 앉으셨어요?”
스님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렇다면 미안합니다.
가끔 하는 말

(그놈은 법학시험을 바로 가르쳐주지 않아서 고생했다)

사실 그도 그날 도중에 스님에게 들렀다.

나는 잡혔다.
서방이는 술을 마시고 김서방은 술에 취한다.

스님을 처음 보았을 때 토굴에서 내려온 스님 옆에는 두 명의 스님이 있었다.

그는 떠나기 전에 절의 수도승에게 물었다고 한다.

그는 “이틀 후에 돌아올지 모르겠다.
빨리 연락해 달라”고 말하며 자리를 떴다.

나는 좌절감에 두 번 무릎을 꿇고 스님을 찾았지만 스님은 주지 않았다.

사실 그는 Faquan이 아니라 스님 (개구쟁이 아내)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스님을 다시 만난 후
굴욕감이 한 문장에 닥쳤고, 쉬면서 공부하면서 수없이 자책하고 싶었고,
가끔은 칼날 같은 칼날에 몇 번 베이면 하루하루 하늘이 보일 것이다.

당신은 스님에게 가서 손가락으로 그를 가리키며 “그거 알아요?!
”라고 말합니다.
!

스님은 “반갑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잠시 후 몸을 일으키며 “후~~”, “봤어? 봤어?”

한 마디도, 한 마디도, 또 막혔다.

전보다 더 흥분한 그는 화를 내며 머리를 찔렀다.
‘나는 아주 잘 알고 있어.
또 뭐? . 내가 무엇을 알고, 무엇을 봅니까? ?
그는 “너무 뻔한데 뭘 더 보고 싶어?!
”라고 분노했다.

그렇긴 해도 여전히 의심이 존재하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
.
마음을 밖에 두지 마
아는 것을 제출하고, 보이는 것을 제출하고, 주의 깊게 본 곳을 유지하십시오.

솔직히, 나는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거기에 무엇을 제출하시겠습니까?
내가 알고 보는 것과 글자(화두)나 경전(아름말이)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제 두 번 경험했으니 시간이 거의 다 되었습니다.
이렇게 3번을 거쳐야 합니다.

더 이상 말씀드릴 수 없으니 직접 입력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스님이 되어 혼자 가야만 했다.

선의의 꽃이 피듯 옛사랑은 찾아오기 어렵다.

나중에 나는 이 말이 관세음보살이 사리불에게 말한 것과 같은 뜻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모든 것을 뒤집어 보면 내가 본 것이 아니라 내가 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눈, 귀, 코, 혀, 몸과 마음, 무명, 무명, 놓아버림이 아닙니다.

몇 달 후
4대강이 무너지고, 온몸이 녹아내려 뒤집히고, 불길 속에서 저마다의 모습이 드러났는데…
“언제부터 이 밝은 법계에 중생이 있느냐~? 다 내 착각이야~~”

스님이 발견되자 먼 남쪽의 스님이 한걸음 한걸음 달려왔다…
손을 잡고 “이제 저를 만났군요”라고 말하자 그는 곧바로 “이제 도우다”고 답했다.

Dao 동반자는 “Tao와 쌍”을 의미합니다.
따로 길에 앉는다는 뜻이다.

부처가 된 후 마음의 평화를 얻는 데 시간이 걸리나요?
왼쪽 좌석 중앙에 주차하려면 올바른 명상을 해야 합니다.

결국 우리는 진공 속에서 끝없이 묘유를 연주했다 (常乐wojing)
모든 것을 잊어야(놓아야) 합니다.

*

물은 물을 모른다
아무것도 모르는 것처럼

산이 보이면 산으로 가라

내가 그들을 볼 때 나는 그들을 듣고

달 그룹 달 그룹

진공 카테터란?

몰라 솔.

“이렇게 외롭게 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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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
Hai Yinsha의 말을 신나게 말할 때
역시 ‘바다표범’. . .

내가 아는 모든 것을 말해 줄게, 내가 본 모든 것을 말해줄게
이제 아무것도 없어요~~@!

이 관계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십시오. ()